英语英语 日语日语 法语法语 德语德语 西班牙语西班牙语 意大利语意大利语 阿拉伯语阿拉伯语 葡萄牙语葡萄牙语 越南语越南语 俄语俄语 芬兰语芬兰语 泰语泰语 丹麦语丹麦语 对外汉语对外汉语
热门标签: 韩语词汇 因为难 破译韩文字体
当前位置: 首页 » 韩语视频 » CCTV9韩语新闻视频 » 正文

cctv9韩语新闻视频:中여성, 가재 먹고 발열에 해혈까지…기생충이 원흉

发布时间:2016-04-28     来源:互联网    进入韩语论坛
(单词翻译:双击或拖选)

 
봄과 여름이 교체되는 시기는 가재가 대량 출시되는 때입니다. 가재는 야식으로 자주 찾게 되는 요리인데요. 하지만 사먹거나 직접 만들어 먹는 가재요리로 하여 토질병에 걸릴 수 있다고 합니다. 영상으로 함께 알아보시죠. 
 
장쑤 언론은 최근 현지 여성이 발열, 해혈 증세로 병원을 찾았다가 가재가 장본인이라는 점을 발견했다고 보도했습니다.
 
CT 검사 결과, 여성의 폐가 폐디스토마에 의해 구멍이 여러 개 뚫린 것으로 나타났다고 전했습니다.
 
폐디스토마가 바로 평소 즐겨먹던 가재와 함께 몸 속으로 들어갔던 것입니다.
 
가재가 이토록 심각한 후과를 불러올 수 있을지를 알아보기 위해 기자가 시장에서 가재를 구입해 시안시영양협회 전문가에게 검증을 의뢰했습니다.
 
초음파 세척기 속에 가재를 넣었더니 한참 후 물은 혼탁해졌지만 기생충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이어 전문가가 가재의 머리에서 견본을 추출해 현미경으로 관찰한 결과, 기생충 알을 발견했습니다.
 
(자막)장화 시안영양학회 부주임 
 
견본에서 기생충 알이 발견됐습니다 가재에 기생충 알이 있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가재에는 폐디스토마가 주로 살고 있습니다
 
폐디스토마가 체내에서 1년 이상이나 몇 년 생존이 가능합니다
 
이 또한 인체가 다양한 질환에 노출되는 원인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100도 이상의 높은 온도에서 몇 분간 지속적으로 가열하면 가재 속의 폐디스토마를 없앨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 과민반응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될 수록 신선하고 살아있는 가재를 구입할 것을 조언했습니다. 
cctv9韩语新闻视频:中여성, 가재 먹고 발열에 해혈까지…기생충이 원흉的介绍:
Tag: cctv9韩语新闻视频
FLASH分类
热门排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