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语英语 日语日语 法语法语 德语德语 西班牙语西班牙语 意大利语意大利语 阿拉伯语阿拉伯语 葡萄牙语葡萄牙语 越南语越南语 俄语俄语 芬兰语芬兰语 泰语泰语 丹麦语丹麦语 对外汉语对外汉语
热门标签: 韩语词汇 因为难 破译韩文字体
当前位置: 首页 » 韩语视频 » CCTV9韩语新闻视频 » 正文

cctv9韩语新闻视频:네덜란드 꽃차 퍼레이드…中 요소 꽃차 눈길

发布时间:2016-04-28     来源:互联网    进入韩语论坛
(单词翻译:双击或拖选)

 
네덜란드는 튤립과 히아신스가 만발해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하면서 세계 각지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한편,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네덜란드 국제 꽃차 퍼레이드가 개막했는데요. 특히 중국 요소의 꽃차가 눈길을 끌었다고 합니다. 영상으로 함께 보시죠.
 
1년에 한번씩 개최되는 네덜란드 꽃차 퍼레이드를 구경하기 위해 세계 각지에서 관광객들이 몰려들었습니다.
 
대형 꽃차 17대와 소형 꽃차 30대로 구성된 올해 퍼레이드의 총 길이는 25마일로 노르드비크에서 시작돼 하를럼시를 끝으로 마무리됩니다. 
 
꽃차 퍼레이드를 구경하기 위해 해마다 네덜란드를 방문하는 관광객이 백만 명에 달합니다. 
 
대형 꽃차 가운데서 '실크로드 푸저우'란 대형 꽃차가 독특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는 현지에서 특별히 제작한 중국 요소의 꽃차이기도 합니다.
 
꽃차에 중국의 청화자기 다구, 손오공 형상이 가미돼 중국 풍격이 더욱 다분했다는 후문입니다.
 
한편, 튤립은 네덜란드를 대표하는 꽃으로 불립니다. 
 
해마다 봄이면 네덜란드 쿠켄호프 공원에는 튤립과 히아신스가 만발해 서로 어우러지며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해 관광객에게 절경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cctv9韩语新闻视频:네덜란드 꽃차 퍼레이드…中 요소 꽃차 눈길的介绍:
Tag: cctv9韩语新闻视频
FLASH分类
热门排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