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语英语 日语日语 法语法语 德语德语 西班牙语西班牙语 意大利语意大利语 阿拉伯语阿拉伯语 葡萄牙语葡萄牙语 越南语越南语 俄语俄语 芬兰语芬兰语 泰语泰语 丹麦语丹麦语 对外汉语对外汉语
热门标签: 韩语词汇 因为难 破译韩文字体
当前位置: 首页 » 韩语写作 » 正文

17届中级作文范文-最需要的一件物品

发布时间:2023-01-16     来源:互联网    进入韩语论坛
(单词翻译:双击或拖选)
 여러분에게 가장 필요한 물건은 무엇입니까? 어떤 물건이며 왜 그 물건이 필요합니까? ‘가장 필요한 물건’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쓰십시오. 단, 아래에 제시된 내용이 모두 포함되어야 합니다. 가장 필요한 물건이 무엇인가? 왜 그 물건이 필요한가? 그 물건을 얻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가?
大家最需要的一件物品是什么?是什么样的物品,为什么需要它?以“最需要的一件物品”为题写一篇作文。但,下述内容必须全部包括在文章内:最需要的一件物品是什么?为什么需要它?为了得到这件物品要做些什么?
 
<모범 답안>
제게 지금 가장 필요한 것은 노트북 컴퓨터입니다. 저는 노트북 컴퓨터가 꼭 갖고 싶습니다. 저는 학생이기 때문에 컴퓨터를 활용해서 과제를 하거나 인터넷을 사용해서 자료를 찾을 일이 많은데, 급하게 뭔가를 해야 할 때 컴퓨터가 없어서 불편한 적이 많았기 때문입니다. 만약 노트북 컴퓨터가 있으면 내가 가지고 다니면서 필요할 때마다 사용할 수 있으니까 지금 제게 꼭 필요합니다. 뿐만 아니라 학교에서도 컴퓨터가 필요할때가 많습니다. 특히 수업 시간에 노트북 컴퓨터가 있으면 교수님이 하시는 말씀을 정리하거나 자료를 정리할 때 편리하고 좋습니다. 제 친구들 중에서 노트북을 가지고 다니면서 자료를 정리하고 필요한 자료를 그 자리에서 찾아 보는 아이들이 있는데 그 모습이 너무 부럽습니다. 그런데 제가 아직 노트북을 사지 못한 이유는 노트북 컴퓨터가 너무 비싸기 때문입니다. 저는 지금 가난한 유학생입니다. 고향에 계신 부모님이 보내주시는 돈으로 학비를 내고 나면 생활하는 것도 부족할 때가 많습니다. 아르바이트를 하고 싶지만 학기 중에는 너무 바빠서 도저히 시간을 낼 수 없습니다. 그래서 방학 때마다 아르바이트를 하기는 하지만, 아직 노트북을 살 만큼의 돈을 모으지는 못 했습니다. 지금 제가 가진 돈은 30만 원정도입니다. 제가 사고 싶은 노트북의 가격은 100만원인데, 앞으로 70만원을 더 모으면 살 수 있습니다. 아마 이번 방학 때 아르바이트를 하면 돈을 다 모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 학기에는 꼭 새로 산 노트북으로 공부를 하고 싶습니다.
 
<范文>
对我而言最需要的物品是笔记本电脑。我很想要一台笔记本。我是学生,所以要用笔记本做课题啊上网找资料,有时有急事没有电脑在身边也很不方便。一旦有了笔记本,我随身携带,需要用时就可使用,所以想在对于我来说电脑是必须的。而且学校里需要电脑的时候也很多。特别是上课是有电脑的话,就可以方便地整理教授说的内容,整理资料。我看到朋友们中带着笔记本整理和查找资料的样子,十分羡慕。可是我至今还没能有笔记本的原因是价格太贵了。我现在还是个穷留学生。家乡的父母亲给我的钱在交了学费后经常生活拮据。虽然想打工挣钱,但学期中实在太忙碌抽不出时间。所以每到放假就去打工,尽管如此还没能凑够买笔记本的钱。现在我大概有30万韩元,我想买的笔记本价格在100万韩元左右,以后再凑够70万韩元就能买了。估计这次放假继续打工的话就能买了。希望下学期能够用上新电脑来学习。

Tag: 韩语写作 韩语范文 topik考试
外语教育微信

论坛新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