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语英语 日语日语 法语法语 德语德语 西班牙语西班牙语 意大利语意大利语 阿拉伯语阿拉伯语 葡萄牙语葡萄牙语 越南语越南语 俄语俄语 芬兰语芬兰语 泰语泰语 丹麦语丹麦语 对外汉语对外汉语
热门标签: 韩语词汇 因为难 破译韩文字体
当前位置: 首页 » 韩语考试 » 韩语TOPIK考试 » 正文

[韩语作文] 바람직한 가족관계

发布时间:2022-04-15     来源:互联网    进入韩语论坛
(单词翻译:双击或拖选)
 오늘날 급격한 사회 변화로 인해 가족생활에 큰 변화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가족규모가 축소되고 생활 수준이 향상되면서 여성의 지위 향상, 자녀 교육의 중요성 등이 강조되어 여러가지 문제점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중심으로 자신의 생각을 쓰십시오.
 
1. 가족생활이 변화하면서 나타나는 문제점은 무엇입니까?
 
2.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방법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3. 바람직한 가족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해야 합니까?
 
 
 
     21세기에 들어와 생활수준의 향상으로 여성의 지위 향상, 자녀 교육의 중요성이 강조됨으로 인해 독신주의, 딩크족, 저출산률, 조기유학, 엄청난 과외 교육비 등 문제점이 발생하고 있다.
 
     여성의 지위 향상으로 인해 여성들이 회사에서 한몫을 떠맡게 된다. 동시에 잇따르는 야근, 스트레스, 출장 등으로 인해 여가 시간이 줄어들게 되고 집안일을 할 여유가 없게 된다. 출산을 할 경우, 모든 시간을 아이한테 빼앗기게 되며 아이가 유치원에 갈 무렵 다시 출근하려고 해도 취직하기가 쉽지 않다. 이런 현상에 비추어 정부 차원에서 출산을 장려하거나 재취업 일자리를 적극 제공해 주어야 한다. 회사에서 차별시하지 못하도록 제도적으로 보장을 한다거나 출산 여성의 생리특점에 맞춰 근무시간을 조정하는 등 여러가지 조치를 취해야 할 것이다.
 
     교육의 중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조기유학풍이 일고 있으며 엄청난 사교육비는 학부모들에게 부담을 준다. 정부에서는 국제 학교를 많이 세워 상등한 교육을 받게 할 수도 있으며 교외 사교육 단체를 적극 단속하여 학교 교육과 사교육이 올바르게 발전하도록 이끌어야 한다.
 
     경제적인 부담으로 맞벌이 부부가 늘어나면서 집안일을 여자가 반드시 해야 한다는 관념은 바꿔야 한다. 남편들은 아내의 고충을 이해하고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배려하면서 집안일도 적극 도와줘야 한다.




Tag: 韩语写作 韩语范文
外语教育微信

论坛新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