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语英语 日语日语 法语法语 德语德语 西班牙语西班牙语 意大利语意大利语 阿拉伯语阿拉伯语 葡萄牙语葡萄牙语 越南语越南语 俄语俄语 芬兰语芬兰语 泰语泰语 丹麦语丹麦语 对外汉语对外汉语
热门标签: 韩语词汇 因为难 破译韩文字体
当前位置: 首页 » 韩语考试 » 韩语TOPIK考试 » 正文

[韩语作文] 실업률과 퇴직시기는 상관이 없다

发布时间:2022-04-15     来源:互联网    进入韩语论坛
(单词翻译:双击或拖选)
 다음을 주제로 하여 600~700자로 글을 쓰십시오.
 
청년의 실업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퇴직시기를 앞당겨야 한다는 주장이 있습니다. 이 주장은 노인들의 일자리를 줄여서 청년들의 일자리를 늘리자는 취지의 주장입니다. 여러분은 이 주장에 동의하십니까? 아니면 동의하지 않으십니까? 둘 중 하나의 입장을 정하고 그 이유를 서술하십시오. 단, 이유의 근거로 자신과 반대되는 입장의 단점을 하나 이상 포함하여 서술하십시오.
 
 
 
范文:
 
   경제 침체와 불황에 잇따른 청년의 실업문제가 화제가 되고 있다. 취업문이 바늘구멍이라는 말처럼 졸업생들의 취직은 하늘의 별따기처럼 어렵다.이로 인해 전에는 평균 수명의 증가로 정년퇴직을 뒤로 미루어야 한다는 주장과 달리 요즘은 청년들의 일자리를 늘리기 위해 노인들의 정년 퇴직을 앞당겨야 한다는 주장이 머리를 쳐들고 있다. 그렇다면 퇴직시기를 앞당긴다면 실업률이 낮아질 것인가, 나는 그렇지 않다고 본다.
 
   중장년층은 이 사회의 중견이다. 회사를 이끌어 갈 중견 사원뿐만 아니라 이 사회를 이끌어 나갈 핵심역량이다. 이런 인력들이 일찍 퇴직을 한다면 노동력의 낭비가 아니겠는가. 설령 중장년층들이 일선에서 물러선다 하더라도 금방 대학을 졸업한 초보자들이 담당할 만한 자리가 아니다. 우리는 응당 중장년들의 힘을 빌어 젊은이들을 훌륭한 인재로 양성해야 한다.또한 의학의 발달로 평균 연령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오늘, 50대,60대 노인들도 건강하고 활기차고 생기가 넘친다. 20,30대 젊은이들이 결혼문제, 자녀생육문제 등으로 골머리를 앓는 시기이지만 반대로 노인들은 자식 뒷바라지를 다 해 놓고 이제는 아무 근심걱정없이 사회를 위해서 이바지할 시기이다. 이런 사람들이 일찍 퇴직을 한다면 노후 사회적 부담 역시 크다. 우리 사회가 만약 이런 노인들의 힘을 모은다면 사회 발전에도 유익할 것이며 국가적 차원에서 사회 부담도 줄어들 것이다.
 
   젊은이들의 일자리를 마련하기 위해서는 국가적 대책이 필요하다. 젊은이들의 창업을 지원하고 산업구조 개선에서 조치를 취해야 할 것이다. 그렇게 된다면 더 많은 일자리가 창출되어 실업률도 낮출 수 있고 더 살기 좋은 사회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Tag: 韩语写作 韩语范文
外语教育微信

论坛新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