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语英语 日语日语 法语法语 德语德语 西班牙语西班牙语 意大利语意大利语 阿拉伯语阿拉伯语 葡萄牙语葡萄牙语 越南语越南语 俄语俄语 芬兰语芬兰语 泰语泰语 丹麦语丹麦语 对外汉语对外汉语
热门标签: 韩语词汇 因为难 破译韩文字体
当前位置: 首页 » 韩语考试 » 韩语TOPIK考试 » 正文

[韩语作文] 세계화 시대에 필요한 인재

发布时间:2022-04-15     来源:互联网    进入韩语论坛
(单词翻译:双击或拖选)
 세계화 시대에 필요한 인재가 갖추어야 할 요건는 시대에 따라 편화된다.
 
옛날에는 수학, 물리학, 화학을 제대로 배우면 어디를 가더라도 두렵지 않다는 말은 있지만 이런 사유 방식은 현재 두루 쓰이지 않는다.
 
그렇다면, 요즘 새대 인재란 도대체 어떤 사람인가?
 
세계화 시대에 필요한 인재가 갖추어야 할 요건은 무엇인가?   
 
여기에 따라 자신의 견해를 600~700자로 서술하라.
 
 
 
 
 
    교통수단과 정보통신 기술의 발달로 세계는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다. 앞으로 국가 간의 경계가 더 희미해질 것이며 국제 교류도 날로 확대될 것이다. 경제 세계화 추세가 확대됨에 따라 지금 회사에 인재의 지위는 갈수록 중요해진다. 인재야말로 기업 발전의 중요한 초석이고 인재의 부족은 경제 발전 정체의 근본적인 원인이다. 이러한 세계화 시대에 필요한 인재는 과연 어떤 사람일까?
 
    첫째로 중요한 요건은 바로 타 문화에 대한 열린 자세이다. 세계화라는 새로운 경제 형식의 뜻은 여러가지 국가의 다양한 문화를 결합하는 것이다. 그 기초 위에서 다른 문화들을 존중해야 한다. 그래서 세계화 시대에 필요한 인재는 개방의 자세로 세계에 적극적으로 융합해야 한다. 그리고 항상 다른 문화에 관심을 가지고 문화와 풍속에 있는 차이들을 포용해야 한다. 이런 타 문화에 융합하는 태도가 있어야 세계에 대한 폭넓은 지식을 능동적으로 얻을 수 있다. 타 문화에 열린 자세을 통하여 시야도 넓히고 폭넓은 지식도 얻을 수 있게 되어 일석이조가 된다.
 
    그리고 타 문화에 대한 열린 자세 외에 정보의 수집 및 활용 능력도 필요하다. 지금은 정보 폭증의 시대를 맞고 있기 때문에 매일 가지가지의 처리할 정보가 생긴다. 그러니까 적당한 정보의 수집과 활용 능력이 무척 중요하다. 정보를 처리하는 순서도 알아야 된다. 예를 들어서 한중간 무역 장벽이라는 문제를 연구하려면 직접 한국에 가서 조사할 필요없이 컴퓨터로 이런 화제에 관한 간접 정보와 자료를 수집, 분석하면 된다. 뛰어난 정보를 처리하는 능력이 있다면 적은 노력으로 큰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세계가 점점 작아지고 있는 반면에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능력이 오히려 커지고 있다. 타 문화에 대해 열린 자세와 정보의 수집 및 활용 등 능력을 갖춘다면 반드시 세계화 인재가 될 것이다.


 

Tag: 韩语写作 韩语范文
外语教育微信

论坛新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