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语英语 日语日语 法语法语 德语德语 西班牙语西班牙语 意大利语意大利语 阿拉伯语阿拉伯语 葡萄牙语葡萄牙语 越南语越南语 俄语俄语 芬兰语芬兰语 泰语泰语 丹麦语丹麦语 对外汉语对外汉语
热门标签: 韩语词汇 因为难 破译韩文字体
当前位置: 首页 » 韩语考试 » 韩语TOPIK考试 » 正文

[韩语作文] 종이신문의 바람직한 기능

发布时间:2022-04-15     来源:互联网    进入韩语论坛
(单词翻译:双击或拖选)
 인터넷 신문은 정보의 검색이 용이하고 제공 속도가 빠르고 언제 어디서든지 인터넷에 연결말 하면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요즘 젊은이들은 주로 인터넷에서 정보를 수집합니다. 그 때문에 종이신문의 구독수가 많이 줄어들어 머지않아 종이신문이 폐지되지 않을까 우려의 목소리도 있습니다.
 
이렇듯 사회의 발전에 발맞춰 종이신문은 어떻게 발전해 나가야 할까요?
 
종이신문의 바람직한 기능에 대해 서술하십시오.
 
 
 
【范文】
 
   현대사회에서 신문은 신뢰성 있는 정보 전달의 매체로서의 기능을 보다 강화해야 한다. 최근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매체인 인터넷에 제시된 정보들은 신뢰성이 떨어지는 반면 신문에서 제공하는 정보들은 대체로 믿을만하다는 것이 사람들의 인식이다. 따라서 신문은 무분별하게 정보를 산재해있는 현대사회에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매체로서 기능해야 할 것이다.
 
   또한 신문은 재미를 추구하는 데에 치중하고 있는 방송 매체와는 차별적으로 사회 문제에 대한 여론을 조성함으로써 바람직한 사회발전을 유도하는 기능을 담당해야 한다. 끊임없이 문제를 제기하고 독자에게 문제점을 깨닫게 함으로써 대중의 의견을 모아야 한다. 이를 통해 사회의 변화와 발전을 꾀하는 것이 신문이 해야 할 바람직한 역할이다.
 
   신문은 텔레비전이나 인터넷과 같은 매체에 비해 딱딱하고 무거운 매체로 인식될 수도 있으나 오히려 이러한 특성을 살려 진지한 매체로서의 역할을 수행해 나가야 한다. 즉 신뢰감을 주는 정보를 통해 여론을 조성해 나아가 사회의 발전을 이끌어 가는 중추적인 매체로서 기능해야 하는 것이다.

Tag: 韩语写作 韩语范文
外语教育微信

论坛新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