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语英语 日语日语 法语法语 德语德语 西班牙语西班牙语 意大利语意大利语 阿拉伯语阿拉伯语 葡萄牙语葡萄牙语 越南语越南语 俄语俄语 芬兰语芬兰语 泰语泰语 丹麦语丹麦语 对外汉语对外汉语
热门标签: 韩语词汇 因为难 破译韩文字体
当前位置: 首页 » 留学韩国 » 正文

中国大学介绍:중국해양대학 中國海洋大學

发布时间:2013-07-12     来源:互联网    进入韩语论坛
(单词翻译:双击或拖选)

 

중국해양대학교는 해양 및 수산과학을 중점으로 하는 이학, 공학, 농학, 의(약)학, 경제학, 경영학, 문학, 법학, 교육학, 역사학 등 다양한 학과 계열을 갖춘 교육부(敎育部) 직속 중점 종합 대학으로, 국가 ‘985공정’ 및 ‘211공정’ 중점 부설 고등교육 기관 중 하나입니다.

학교는 노산(崂山), 어산(魚山) 및 부산(浮山) 3개의 캠퍼스로 나누어 지며, 20개의 단과 대학과 1개의 기초강의 센터가 있고, 68개의 학부 전공이 있습니다. 

중국해양대학교는 중국에서도 비교적 조기에 외국 대학 및 과학 연구 기구와의 협력 관계를 맺은 고등 교육 기관 중의 하나이며, 또한 가장 이른 외국 유학생을 받아들인 대학 중 하나이고, 동시에 국가 정부 장학금 혜택을 받는 70곳의 대학 중의 하나입니다. 현재 매년 50개국 나라 1300여명의 유학생들이 본교에서 수학을 하고 있으며, 중국어 연수, 전공 연수, 본과, 석사, 박사 등의 학생 유형과 중국어, 관광경영, 국제무역, 영어, 영어 MBA 등 많은 전공 분야가 있습니다.

21세기는 해양의 세기이며, 중국해양대학교는 새로운 세기 속에 장차 큰 역할을 할 것입니다. 현재 중국해양대학교는 모든 강 줄기를 받아 들이는 바다의 마음처럼 널리 인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중국해양대학교에서 유학 하는 것이 바로 학생 여러분의 확실한 선택입니다!


Tag: 中国大学介绍 중국해양대학 中國海洋大學
外语教育微信

论坛新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