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语英语 日语日语 法语法语 德语德语 西班牙语西班牙语 意大利语意大利语 阿拉伯语阿拉伯语 葡萄牙语葡萄牙语 越南语越南语 俄语俄语 芬兰语芬兰语 泰语泰语 丹麦语丹麦语 对外汉语对外汉语
热门标签: 韩语词汇 因为难 破译韩文字体
当前位置: 首页 » 韩语听力 » 商务韩语900句 » 正文

商务韩语900句 第28单元 对索赔要求的回应

发布时间:2013-03-13     来源:互联网    进入韩语论坛
(单词翻译:双击或拖选)

 클레임의 회답

 
811.죄송합니다만 운송할 때 소홀히 했습니다.
 
812.이번 화물의 파손은 수송과정에서 발생할 것이니 분명히 저희들의 책임이 아닙니다.
 
813.고발에 대하여 상세하게 조사한 다음에 단독 훼손이라고 추정해서 귀사에서 제출하신 클레임을 거절할 수 밖에 없습니다.
 
814.죄송합니다만 귀사에서 제출하신 클레임을 받을수 없겠습니다.
 
815.제품의 품질은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니까 귀사에서 제출하신 품질 고발을 거절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816.귀사에서 제출하신 물품과 샘플이 다르다는것에 놀랐습니다. 저희들은 포장과정에서 하나하나 검사해보니까 수송과정에서의 자연변화라고 추정됩니다. 그리하여 배상의 책임을 거절하겠습니다.
 
817.여태까지 이런 제품수출에서는 이와 같은 상황이 한번도 없었습니다.
 
818.저희들의 실수로 있어서는 안되는 일이 생겨서 정말 죄송합니다.
 
819.귀사에서 온 배상편지를 이미 받았습니다. 죄송하다는 뜻을 표하고 싶습니다.
 
820.이번 일때문에 앞으로 쌍방의 무역왕래에 나쁜 영향을 끼치지 않기를 바랍니다.
 
821.쌍방이 다 책임이 있어서 저희측은 50%의 손실만 배상할겁니다.
 
822.귀사가 저희에게 클레임을 제출할게 아니라 보험회사에게 신청해야 합니다.
 
823.화물의 파손은 저희들과 상관없습니다.
 
824.저희들의 부주의로 이 사고가 일어난것에 대해 유감을 표명합니다. 손해를 배상해 드리겠으며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825.이번 사고는 완전히 저희측의 실수입니다. 정말로 죄송합니다.
 
826.관련된 회사와 교섭을 거쳐 이상의 여러가지 손실을 배상하겠다고 하였습니다.
 
827.이런 뜻밖의 일이 앞으로 일어나지 않을것을 보증하겠습니다.
 
828.귀측에서 제출하신 배상요구를 받겠습니다. 그리고 무상으로 샘플과 다른 화물로 바꿔드리겠습니다.
 
829.옳고 그른것을 밝히려면 귀측은 다시 한번 상세하게 조사하기를 바랍니다.
 
830.계약대로 모든 손실을 배상해 드리겠습니다.
 
831.이번 잘못은 완전히 저희측의 소홀로 발생된것이니 저희가 책임지겠습니다.
 
832.귀측이 제출하신 클레임을 곧 해결하겠습니다.
 
833.저희들의 기록에 따르면 물품에는 부족한 문제가 없습니다.
 
834.저희들은 관련 업체가 제출한 화물파손 증명이 필요합니다.
 
835.철저히 조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니면 귀측의 클레임을 승낙할 수 없습니다.
 
836.귀측이 제출하신 클레임에 대하여 관련된 회사와 협상을 거쳐 배상하겠다고 동의하였습니다.
 
837.순조롭게 보험회사에 클레임을 제출할 수 있도록 귀측은 빨리 영수증을 보내주십시오.
 
838.나머지는 다음에 주문할 때 할인의 형식으로 보상해 드리겠습니다. 어떻습니까?
 
839.이것은 저희들의 문제가 아니니 운송회사와 협상하세요.
 
840.귀측이 클레임을 제출하는 시간이 이미 지났으니 접수하지 않겠습니다.
 
회화1
 
여:박이사님, 안녕하십니까?
 
남:안녕하십니까? 이미씨. 저희들이 보내드린 편지와 사진을 받으셨습니까?
 
여:네, 편지를 이미 읽었습니다. 이렇게 많은 폐를 끼쳐서 정말 죄송합니다.
 
남:어떻습니까? 무슨 까닭으로 물품이 파손되였습니까?
 
여:포장과 수송의 문제로 파손되였습니다.
 
남:그렇군요.
 
회화2
 
여:관련된 회사와 협상한 다음에 파손된 꿀을 전부 다 바꿔드리겠습니다.총액의 5%로 배상해 드리겠습니다.
 
남:그렇게 하면 좋겠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p#分页标题#e#
 
여:2주일안에 품질이 좋은 물품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조금 기다려 주십시오.
 
남:이번에도 이런 일이 있으면 쌍방의 협력이 계속될 수 없을것 같습니다. 그러므로 품질과 포장을 잘 검사하십시오.
 
여:네. 꼭 열심히 하겠습니다. 앞으로 이런일이 없을것을 보증해드리겠습니다.
Tag: 商务韩语900句 对索赔要求的回应
外语教育微信

栏目列表
论坛新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