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语英语 日语日语 法语法语 德语德语 西班牙语西班牙语 意大利语意大利语 阿拉伯语阿拉伯语 葡萄牙语葡萄牙语 越南语越南语 俄语俄语 芬兰语芬兰语 泰语泰语 丹麦语丹麦语 对外汉语对外汉语
热门标签: 韩语词汇 因为难 破译韩文字体
当前位置: 首页 » 韩国文化 » 韩国新闻 » 正文

韩国社会:“颠覆渔船肇事逃逸嫌疑部分水手承认“

发布时间:2013-03-06     来源:互联网    进入韩语论坛
(单词翻译:双击或拖选)

 전남 진도 해상에서 새우잡이 어선을 들이받고 도주한 용의 선박이 붙잡혔습니다. 

 
해경은 용의 선박 항해사가 충돌 혐의를 시인함에 따라 오늘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입니다. 
 
박상훈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지난 4일 새벽 전남 진도 해상에서 새우잡이 어선을 치고 달아난 용의선박입니다. 
 
2천9백 톤 급 LPG 운반선으로 선체 외판에 충돌 흔적이 선명하게 나타나있습니다. 
 
용의선박의 조타기를 잡았던 항해사 50살 이 모씨가 충돌 사실을 시인했습니다. 
 
이씨는 어젯밤 해경 조사에서 "항해 중 잠시 커피를 마시러 간 사이 부딪힌 것 같다"고 진술했습니다. 
 
이에 따라 경찰은 이 씨에 대해 오늘 과실치사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입니다. 
 
<인터뷰> 해경 수사과장 : "과학 수사 요원을 투입해 용의 선박의 충돌 흔적을 확인해 증거를 확보할 방침" 
 
해경은 사고 당시 배에 타고 있던 선장과 승선원 등에 대해서는 추가 조사를 거쳐 입건 여부를 결정할 계획입니다. 
 
두 동강난 피해 어선은 오늘 목포항으로 예인해 파손 부위를 정밀 조사하기로 했습니다. 
 
한편, 해경은 사흘째 사고지점 반경 6km 해역에서 그물망 수색을 펼치고 있지만 실종자 7명을 찾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Tag: 韩国社会 渔船肇事逃逸 嫌疑部分水手承认
外语教育微信

论坛新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