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语英语 日语日语 法语法语 德语德语 西班牙语西班牙语 意大利语意大利语 阿拉伯语阿拉伯语 葡萄牙语葡萄牙语 越南语越南语 俄语俄语 芬兰语芬兰语 泰语泰语 丹麦语丹麦语 对外汉语对外汉语
热门标签: 韩语词汇 因为难 破译韩文字体
当前位置: 首页 » 韩语阅读 » 韩语故事 » 正文

《哈利波特》韩语版【23】

发布时间:2017-06-26     来源:互联网    进入韩语论坛
(单词翻译:双击或拖选)
 에 질려서 벽 쪽으로 슬금슬금 가고 있었다.

"말해 보시오." 해그리드가 더즐리 가족에게 으르렁거렸다. "이 아이가 전혀 아무것도 모르고 있다는 거요?"해리는 그가 좀 지나치다고 생각했다. 자기는 학교에도 다녔고, 성적도 그다지 나쁘지 않은데 말이다.

"조금은 알고 있는데요." 해리가 말했다. "전 수학도 할 수 있어요."하지만 해그리드는 그저 손만 내저으며 이렇게 말했다. "내 말ㄹ은 우리 세계에 대해서 말이다. 너의 세계. 나의 세계. 너의 부모님의 세계.""무슨 세계인데요?"

해그리드는 금방이라도 폭발할 것 같은 표정이었다.

"더즐리!"

그가 떠나갈 듯한 목소리로 말했다.

버논 이모부는 하얗게 질린 얼굴로, 구시렁구시렁거리며 작은 소리로 뭐라고 중얼거렸다. 해그리드가 타는 듯한 눈으로 해리를 쳐다보았다.

"넌 네 엄마와 아빠에 대해 알아야만 해." 그가 말했다. "내 말은, 네 부모님이 유명하시다는 말이야. 너도 유명하고.""뭐라고요? 제, 제 엄마와 아빠는 유명하지 않아요."

"어떻게 이렇게 모를 수가...... 어떻게......" 해그리드는 어리둥절한 눈빛으로 해리를 똑바로 쳐다보며, 손가락으로 머리를 긁적였다.

"네가 누군지 모른단 말이지?"

그때 버논 이모부가 갑자기 끼어들었다.

"그만!" 그가 명령했다. "이제 그만 하시오, 선생! 그 아이에게 더 이상 말하는 건 허락하지 않겠소!"버논 더즐리보다 더 용감한 사람이었더라도 지금 해그리드의 성난 눈길 앞에서는 아마 움찍했을 것이다. 해그리드는 말 한 마디 한 마디가 분노로 떨리고 있었던 것이다.

"이 아이에게 말하지 않았단 말이오? 덤블도어가 이 아이를 위해 남긴 편지에 뭐라고 쓰여 있었는지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단 말이오? 나도 거기에 있었소! 덤블도어가 그 편지를 놓는 걸 똑똑히 보았단 말이오, 더즐리! 그런데 당신이 이 오랜 세월 동안 그걸 저 아이에게 보여주지 않았단 말이오?""제게 뭘 보여 주지 않았단 거죠?"

해리가 몹시 궁금하다는 듯 물었다.

"그만! 말하지 마시오! 절대로 안 돼!"

버논 이모부가 당황해서 소리쳤다. 페투니아 이모는 겁이 나서 숨도 제대로 쉬지 못했다.

"당신들은 저리 꺼져. 해리, 넌 마법사야."

해그리드가 말했다.

오두막 안에 잠시 침묵이 흘렀다. 파도 소리와 씽씽 불어대는 바람 소리만이 들렸다.

"네가 뭐라구요?"

해리는 놀라서 숨이 막혔다.

"마법사라니까." 해그리드가 그의 무거운 체중 때문에 더 푹 주저앉은 소파에 다시 앉으며 말했다. "그것도 굉장히 훌륭한 마법사지. 내 말은, 약간 훈련만 받는다면 말야. 한때는 너도 약간 훈련받은 적이 있었어. 네 엄마와 아빠가 그러신데, 너야 어련하겠니? 그러고 보니까 네가 이 편지를 읽을 때가 된 것 같구나.

해리는 마침내 손을 뻗어 에메랄드빛 초록색으로 바다, 바위 위의 오두막, 마루, H. 포터라고 주서가 적힌 누르스름한 봉투를 잡았다. 그는 편지를 빼내어 읽었다.

 

호그와트 마법학교


Tag: 《哈利波特》韩语版【23】
外语教育微信

论坛新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