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语英语 日语日语 法语法语 德语德语 西班牙语西班牙语 意大利语意大利语 阿拉伯语阿拉伯语 葡萄牙语葡萄牙语 越南语越南语 俄语俄语 芬兰语芬兰语 泰语泰语 丹麦语丹麦语 对外汉语对外汉语
热门标签: 韩语词汇 因为难 破译韩文字体
当前位置: 首页 » 韩语阅读 » 韩语故事 » 正文

《哈利波特》韩语版【81】

发布时间:2017-06-27     来源:互联网    进入韩语论坛
(单词翻译:双击或拖选)
 해리에게,   나와 내 친구들 모두 널 굉장히 동경하고 있어. 네 이모와이모부, 두들리는 널 좋아하지 않지만, 넌 친구들도 많이 사귀었고 선생님들조차 널 특별하다고 생각하잖아. 
  가장 놀라운 일들이 일어나는 세상에 살고 있으니 얼마나좋을까. 빗자루를 타고 날아다니고, 사람들에게 마법을 걸고, 용들을 슬쩍 훔치고, 마법의 사탕도 먹고. 
  또 모두 다르게 생긴 공들과 다른 선수들이 동시에 공중을날아다니는 퀴디치도 할 수 있고, 항상 이기잖아. 
  나도 너처럼 마법사가 되어 즐겁게 보내고 싶어. 
  잭 힐번
  나도 마법학교에 갈 수 있었으면
  마법사가 된다는 건 틀림없이 신나는 일일 거야! 난 네 책을 읽기 전부터 너에 대해 많은 게 알고 싶었어
  넌 퀴디치에서 수색꾼으로 뛰는 게 좋으니? 다른 역할들도좋아했을까? 님부스 2007은 정말 멋진 것 같아. 그 빗자루가어떻게 그렇게 높이 날 수 있는지 설명 좀 해줘. 
  네 친구들 론과 헤르미온느도 정말 좋은 아이들이야. 
산더미 같은 트롤과"싸우고 퀴렐 교수와 싸우다니 너희들정말 용감했어. 
  나도 마법사 학교에 갈 수 있었으면 좋겠어. 
  너의 새로운 모험에 대해 빨리 읽고 싶어. 
  -미셀 부티스
 
  정말 멋진 모험담이었어
  너의 첫 번째 모험담을 정말로 재미있게 꿇었어. 보통 사람인 줄 알았던 네가 그토록 기이한 일들을 할 수 있게 된 이야기는 정말 흥미로웠어. 
  마법사가 되는 게 힘들까? 두 번째 모험은 어디에서 일어날까? 넌 누굴 만나게 될까? 더 위험한 적들이 나타날까? 네가그들과 싸을 더 좋은 마법을 부릴 수 있게 될까? 
  아직 두 번째 책과 세 번째 책을 읽지는 않았지만, 그것들도분명 첫 번째 책만큼이나 재미있을 거야. 
  그런 멋진 모험을 보여주어서 고마워. 네가 아니었다면, 읽을 책이 없었을 거야. 
  제이드 월리암스
 
  벌 받지 않도록 해!
  네가 어둠의 마왕 볼드모트에게서 안전하게 빠져 나왔다는말을 들었어. 위험하고 강력한 악한이 쫓아다니는 기분은 어떤 걸까? 
  다음에 나오는 책에서는 어떤 모험이 펼쳐지니? 
  퀴디치 경기를 즐기니? 그리핀도르 팀에서 네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는 누구니? 
  내가 듣기론 네가 퀴디치 우승컵을 거의 탈 뻔했다고 하던데, 어쩌다 그걸 놓친 거니? 넌 내년에는 틀림없이 더 열심히할 거야. 
  그럼, 경기할 때 조심하고 벌받지 않도록 해 !
  -브라이언 정
  -----------
  제1권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해리 포터는 빗자루를 타고 날아다니면서 하는 스포츠를 해본 적이 없었다. 그는 투명 망토를 입어본 적도, 거인과 친구가 된 적도, 혹은 요이 부화하는 걸 도와준 적도 

Tag: 《哈利波特》韩语版【81】
外语教育微信

论坛新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