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语英语 日语日语 法语法语 德语德语 西班牙语西班牙语 意大利语意大利语 阿拉伯语阿拉伯语 葡萄牙语葡萄牙语 越南语越南语 俄语俄语 芬兰语芬兰语 泰语泰语 丹麦语丹麦语 对外汉语对外汉语
热门标签: 韩语词汇 因为难 破译韩文字体
当前位置: 首页 » 韩语阅读 » 韩语阅读学习 » 正文

韩语短文阅读【5】

发布时间:2017-05-31     来源:互联网    进入韩语论坛
(单词翻译:双击或拖选)
 사이판, 때묻지 않은 환상의 섬
 
휴양 섬에도 등급이 있다. 최고가 되려면 산호 라군(Coral Lagoon)이 있어야 한다. 섬 주변을 둘러싼 산호초로 인해 형성된, 호수처럼 잔잔한 바다. 산호초가 방파제라도 된 양 거친 바다의 파도를 막아 줘 생긴다. 이런 라군이 형형색색의 물고기로 용궁을 이루는 산호 수중임은 두말할 나위가 없다. 
두 번째 조건은 산악 지형이다. 화산섬이라면 금상첨화. 이유는 간단하다. 산악은 깊은 숲을 품고 맑은 물을 머금기 때문이다. 결국은 사람 살기에 좋다는 뜻. 산악은 라군과 어울려 환상적인 풍광을 만들어 낸다. 
타히티를 닮은 섬, 사이판 
이런 조건을 충족시키는 지구 최고의 섬이 타히티다. 정식 명칭은 프랑스령 폴리네시아. 남태평양의 넓은 해역에 흩어진 여러 제도로 구성된 폴리네시안 섬이다. 그러나 우리에게는 너무나 멀다. 일본 도쿄에서 11시간 30분이나 걸린다. 
좀 더 가까운 곳에 이런 조건을 두루 갖춘 섬은 없을까. 그곳이 사이판이다. 풍광은 타히티만 못해도 조건은 다 갖췄다. 화산 지형의 산악에 라군까지. 
그런데 사람들은 사이판의 가치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듯하다. 휴가지를 찾아 너무 멀리 두리번거린다. 사이판은 너무 가까워서, 너무 잘 알려져서 홀대를 받는다. 
근처의 마나가하 섬은 타히티를 그대로 빼닮았다. 자연 상태 그대로의 이 산호섬에 가면 열대어 속에서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다. 
타히티를 닮지 않은 섬, 사이판 
타히티에는 인공의 시설이 거의 없다. 있다면 숙소 정도다. 그러나 사이판은 다르다. 최신 시설로 가득 찬 워터파크가 여러 곳 있다. 
클럽 메이트(손님과 함께 놀아 주는 스태프)와 함께 지내는 클럽리조트 PIC사이판과 최근 개장한 사이판월드리조트는 최신 레포츠와 워터파크 시설을 갖춘 전천후 리조트호텔이다. 두 호텔은 모두 산호가 가루가 된 화이트샌드 비치를 끼고 있다. 그래서 산호 수중의 라군과 해변, 첨단 워터파크를 두루 즐길 수 있다. 
사이판의 이웃, 티니안과 로타 
두 섬은 사이판과 한가족을 이룬 작은 섬이다. 티니안은 경비행기로 5분, 로타는 쌍발 프로펠러 여객기로 35분 거리다. 리조트타운 사이판에서 원시의 자연을 느껴 보고 싶다면 꼭 한 번 가보기를 권한다. 
티니안엔 카지노호텔이 있지만 바다만큼은 자연 그대로다. 큰 파도가 칠 때마다 그 압력으로 가이저(간헐천)처럼 분수 같은 물줄기를 뿜어 대는 타이드 블로, 별 모양의 모래알로 뒤덮인 출루 비치, 히로시마에 투하된 첫 번째 원자폭탄이 탑재된 하고이 공군기지가 볼거리다. 
로타는 사이판의 옛 모습을 간직한 아름다운 섬. 바위와 산호초가 마치 풀(pool)처럼 물을 담은 스위밍 홀, 1000여 그루의 팜트리가 하얀 산호모래 백사장에 그림자를 드리우는 파우파우 비치는 천상의 세계에 견줘도 손색이 없다. 로타 리조트&컨트리클럽은 이 섬의 명소다. 바다 한가운데 골프장이 들어선 격이다.
 

Tag: 韩语短文阅读【5】
[查看全部]  相关评论
外语教育微信

论坛新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