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语英语 日语日语 法语法语 德语德语 西班牙语西班牙语 意大利语意大利语 阿拉伯语阿拉伯语 葡萄牙语葡萄牙语 越南语越南语 俄语俄语 芬兰语芬兰语 泰语泰语 丹麦语丹麦语 对外汉语对外汉语
热门标签: 韩语词汇 因为难 破译韩文字体
当前位置: 首页 » 韩语阅读 » 韩语阅读学习 » 正文

趣味韩语阅读【心理测试-你第一眼看到的是什么动物?】

发布时间:2021-11-20     来源:互联网    进入韩语论坛
(单词翻译:双击或拖选)
 우선 하마를 선택한 사람은 자신의 감정에 충실한 사람이다. 화를 잘 내고 웃음도 많아 약간 산만해보이기까지 하다. 대체적으로 분위기를 주도해 나가나는 리더형으로, 당신이 우울하면 주변 사람들까지 침울하게 만들 정도로 흡인력이 강한 사람이다. 하지만 신중하게 생각하지 않고 기분 내키는 대로 말하는 버릇은 고쳐야 한다.
首先,选择河马的人是感情丰富细腻。易怒也爱笑,看上去有些慵懒。整体上是能够掌控气氛的领导型任务。如果你不开心的话,甚至能使周围的人也跟着郁闷,具有十分强大的吸引力。但是需要改正的是考虑问题不够慎重,以及想说什么就说什么这两点。
악어를 선택한 사람은, 집단 적응력이 빠르고 체제에 금방 순응하는 편이다. 일제침략기에 태어났다면 친일파가 될 확률99%다. 하지만 직장이나 학교에서 인정받는 유능한 사람이다. 군대 체질이라 불리는 이 사람은 인내심이 강하고 예의가 바르지만 보수적 성향이 강하여 튀는 걸 싫어한다.
选择鳄鱼的人,能够很快地融入集体,适应体制。如果出生于日本殖民统治时期的话百分之九十九是属于亲日派的。但是你是能够在学校或职场得到认可的有能之士。能够成为军队体质的你有着极强的忍耐力,并且很懂礼貌,但是偏于保守,厌恶逃跑。
다음은 코끼리를 선택한 사람이다. 예술 감각이 뛰어나고 눈썰미가 좋다. 패션 감각이나 메이크업에도 뛰어난 재능을 보인다. 지루한 것을 싫어하며 언제나 자유분방하지만 허영심이 단점이다. 이익과 손실에 민감하여 주변 사람들로부터 깍쟁이라는 소리를 듣는 반면 정작 중요한 것은 챙기지 못해 헛똑똑 이라는 소리도 듣는다. 이성과 사귐에 너무 푹 빠지는 경향이 있어 주의해야 한다.
选择大象的人。有很强的艺术天赋,会察言观色。对时尚敏锐,化妆能力等也十分有天赋。讨厌千篇一律,向往自由奔放的生活,但缺点是虚荣心强。看重利益得失,因此容易被认为是小气鬼,但也会因为真正该重视的东西却没能好好把握,而被人认为“大愚若智”。需要注意的是,过分沉浸于爱跟异性交往这一点
사자를 선택한 사람은 단순해 보이지만 숨겨진 천재이다. 평소엔 눈에 띄는 사람은 아니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난제를 해결해 주변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选择狮子的人表面看起来很单纯,实际上却并非如此。平时虽然不显眼,但是关节时刻往往能站出来解决难题,使周围的人大为吃惊。
또한 원숭이를 선택한 사람은 지극히 합리적이다. 천부적인 감각으로 맡은 일을 해내며, 소문보다는 눈으로 실체를 확인하며 일한다.
选择猴子的人十分理性。天生聪敏,能完成所有任务,并在工作时,不信传闻,坚信眼见为实。
기린을 선택한 사람은 화려한 외모를 가진 사람으로 본성은 착하지만 귀가 얇아 더 멋진 상대가 나타나면 한 눈 팔기 쉽다. 문제는 먼저 사람을 차지도 못하는 심약한 성격 탓에 이리저리 끌려 다닌다. 호기롭게 보증을 선다든가 재미삼아 도박에 빠져드는 것은 가장 위험하다.
选择长颈鹿的人,虽然外表华丽,但本性善良,耳根软,有更优秀的异性出现时,容易见异思迁。问题是,由于心软,也无法结束现在的这段感情,于是容易脚踏两只船。尤其需要注意的是,不要过于轻易地许诺他人,或一时兴起而陷入赌博。
마지막으로 팬더를 선택한 이는 아이를 싫어하며 독신주의자가 많다. 하지만 능력이나 외모면에서 우월하기 때문에 이성이 잘 따른다. 혼자 있기를 좋아하며 조용한 편이다. 남들이 보기에 가장 이상적인 삶을 사는 사람으로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다.
最后,选择熊猫的人多数讨厌小孩,是独身主义者。但是因为不论是能力还是外貌都十分突出,有很好的异性缘。喜欢一个人,喜欢安静。在别人眼中,这类人过着最理想的生活,因为最被人们所羡慕。

Tag: 趣味韩语阅读【心理测试-你第一眼看到的是什么动物?】
外语教育微信

论坛新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