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语英语 日语日语 法语法语 德语德语 西班牙语西班牙语 意大利语意大利语 阿拉伯语阿拉伯语 葡萄牙语葡萄牙语 越南语越南语 俄语俄语 芬兰语芬兰语 泰语泰语 丹麦语丹麦语 对外汉语对外汉语
热门标签: 韩语词汇 因为难 破译韩文字体
当前位置: 首页 » 韩语阅读 » 韩语阅读学习 » 正文

【每日中文】 제14과-3

发布时间:2022-11-01     来源:互联网    进入韩语论坛
(单词翻译:双击或拖选)
 完整对话
 
전반 대화
 
 
 
对话1
 
대화1
 
 
 
A:请你们等一会儿。
 
B:我们要等多久?
 
A:大概半个小时吧。
 
 
 
对话2
 
대화2
 
 
 
A:味道怎么样?
 
B:真的很好吃。
 
 
 
对话3
 
대화3
 
 
 
A:还要点什么?
 
B:谢谢。我吃饱了。这里的菜真的很好吃。
 
 
 
L: 방금 오늘 배운 전반 대화내용을 보내드렸습니다. 그럼 계속해서 오늘 “중국문화의 이모저모”를 알아보겠습니다
 
 
 
중국문화 이모저모
 
 
 
중국인들은 차와 커피로 중서양의 문화를 표현하며 차는 동양을 대표하고 커피는 서양을 대표한다고 말합니다. 차는 중국에서 기원했으며 5천여년의 역사가 있습니다. 수천년래 차는 중국인들이 가장 많이 마시는 음료수였습니다.
 
중국의 남부와 동부는 차나무 재배에 적합한 기후조건을 갖추었으며 장시기이래 좋은 차가 가장 많이 나는 지역으로 알려졌습니다. 차는 중국의 유구한 차 문화와 함께 실크로드를 통해 아시아와 유럽의 많은 나라들에 수출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날 많은 나라들에서 차라는 단어는 중국어의 “茶”라는 단어의 음을 그대로 쓰고 있습니다.
 
이에 반해 중국에서 나는 커피는 널리 알려지지 못했습니다. 1935년 중국에 최초의 커피공장이 생겼는데, 그러나 20세기 80년대 중기에 와서야 중국인들은 인스턴트커피를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L: 오늘 강의는 여기까지입니다. 오늘의 테스트 문제를 내드리겠습니다. “배부릅니다. 또는 잘 먹었습니다.” 를 중국어로 어떻게 말합니까?
 

Tag: 每日中文 对话 吃自助餐 뷔페를 먹다 中韩翻译
外语教育微信

论坛新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