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语英语 日语日语 法语法语 德语德语 西班牙语西班牙语 意大利语意大利语 阿拉伯语阿拉伯语 葡萄牙语葡萄牙语 越南语越南语 俄语俄语 芬兰语芬兰语 泰语泰语 丹麦语丹麦语 对外汉语对外汉语
热门标签: 韩语词汇 因为难 破译韩文字体
当前位置: 首页 » 韩国娱乐 » 韩国明星 » 正文

韩国明星介绍:유이

发布时间:2012-12-14     来源:互联网    进入韩语论坛
(单词翻译:双击或拖选)
유이는 1988년 4월 9일생으로 본명은 김유진이다.
2009년 애프터스쿨 싱글 앨범 [Diva]에서부터 새로운 멤버로 영입되어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다. 유이는 밝고 건강한 매력으로 '꿀벅지'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낼만큼 많은 남성팬들의 지지를 얻었다.
이후 유이는 애프터스쿨로 가요계 활동을 병행하며 2009년 MBC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극 중 고현정의 아역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어 같은 해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서 국민 여동생이자 국민 요정인 스타 '유헤이'역으로 야망과 질투 가득한 악역을 훌륭하게 소화해내며 배우로서의 끼를 발산했다. 또한 2011년에는 KBS 드라마 <오작교 형제들>을 통해 '백자은'으로 미워할래야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자뻑 된장녀의 역할로 젊은층 뿐 아니라 전연령층에게 얼굴을 알리며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 제48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을 수상했다. 
또한 유이는 MBC 버라이어티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배우 박재정과 커플을 이뤄 알콩달콩한 신혼부부의 모습을 보여줬으며 2012년 현재 배우 이장우와 함께 KBS <뮤직뱅크>의 MC로 활약하고 있다.

Tag: 韩国明星介绍
外语教育微信

论坛新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