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语英语 日语日语 法语法语 德语德语 西班牙语西班牙语 意大利语意大利语 阿拉伯语阿拉伯语 葡萄牙语葡萄牙语 越南语越南语 俄语俄语 芬兰语芬兰语 泰语泰语 丹麦语丹麦语 对外汉语对外汉语
热门标签: 韩语词汇 因为难 破译韩文字体
当前位置: 首页 » 韩国娱乐 » 韩国明星 » 正文

韩国明星介绍:구하라

发布时间:2013-02-18     来源:互联网    进入韩语论坛
(单词翻译:双击或拖选)

 구하라는 그룹 카라의 멤버로 1991년 1월 13일생이며 광주 광역시 출신이다.

2008년 카라 미니앨범 [1st Mini Album]로 기존의 카라에 새 멤버로 합류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같은 해 발표한 [Pretty Girl], [Honey] 등 내놓는 곡마다 연속 히트하다가 2009년 [Mr.]를 통해 엉덩이 춤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으로 급부상했다.
2010년 2월에는 일본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일본 진출에 나섰으며 8월에는 [Mr.] 일본어 버젼 싱글을 발매하면서 일본에서 대대적인 한류스타로 현재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카라는 일본에서의 한류 열풍에 크게 일조한 것을 계기로 2012 한국관광의 별 조직위원회 선정 한국관광의 별 특별부문을 수상했다.
구하라는 2010년 KBS 예능 버라이어티 [청춘불패 시즌1]에서 허당이지만 귀여운 '하라구' 캐릭터로 아이돌 답지 않게 몸을 사리지 않는 예능투혼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그 해
KBS 연예대상 쇼오락 MC부문 여자 우수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2011년 SBS 드라마 <시티헌터>에서 대통령의 딸이자 날라리 재수생 '최다혜'역으로 특유의 톡톡튀고 발랄한 매력을 선보이며 연기자로서의 첫 데뷔 신고식을 치뤘다. 구하라는 이 드라마를 통해 2011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12년 현재 구하라는 SBS 생방송 <인기가요>의 MC로 활약하고 있다.

Tag: 韩国明星介绍 구하라
外语教育微信

论坛新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