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语英语 日语日语 法语法语 德语德语 西班牙语西班牙语 意大利语意大利语 阿拉伯语阿拉伯语 葡萄牙语葡萄牙语 越南语越南语 俄语俄语 芬兰语芬兰语 泰语泰语 丹麦语丹麦语 对外汉语对外汉语
热门标签: 韩语词汇 因为难 破译韩文字体
当前位置: 首页 » 韩国娱乐 » 韩国娱乐圈 » 正文

韩国娱乐圈挥之不去的关键词【真假金宇彬】

发布时间:2021-05-13     来源:互联网    进入韩语论坛
(单词翻译:双击或拖选)
 진짜 김우빈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가짜(?) 김우빈의 팔로워 수를 이기지 못하고 있다.
真金宇彬的Instagram粉丝数远不如假(?)金宇彬的粉丝数多。
지난 2020년 11월 김우빈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____kimwoobin'을 오픈하고 "안녕하세요 김우빈입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2020年11月金宇彬开通了Instagram官方账号“______kimwoobin”,并上传了一篇“大家好,我是金宇彬”的文章。
이와 함께 김우빈은 곱슬머리에 장난스러운 눈빛을 하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与此同时,金宇彬还上传了眼神调皮的卷发照片。
그동안 왜 인스타그램을 안 하냐고 불만 섞인 투정을 부렸던 팬들은 김우빈의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소식에 기뻐하며 계정을 팔로잉 하기 시작했고, 하루 만에 팔로워 수는 30만 명을 넘겼다.
期间抱怨为什么不开Instagram的带着不满发脾气的粉丝们,听到金宇彬正式开通Instagram的消息后十分高兴,开始关注账号,仅一天粉丝数就超过了30万名。
19일 오전 기준 김우빈의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약 137만 명까지 올라간 상황이다. 그런데 이 숫자를 훨씬 상회하는 또 다른 김우빈(?) 인스타그램 계정이 있다는 사실에 팬들이 놀라고 있다.
截至19日上午,金宇彬官方Instagram粉丝数已经增加到约137万名。不过还有远远超过这个数字的其他金宇彬(?)Instagram账号这个事实也让粉丝们大吃一惊。
 
 
지난 2018년 2월 28일 김우빈과 이종석이 함께 찍은 사진을 첫 게시물로 하고 있는 'kimwoob1607'이라는 명칭의 해당 계정은 19일 오전 기준 팔로워 수가 무려 204만 명에 달한다.
以2018年2月28日金宇彬和李钟硕一起拍的照片作为首个帖子的名为“kimwoob1607”的账号,截至19日上午,粉丝数竟达204万名。
김우빈 공식 인스타그램 보다 팔로워가 약 67만 명 많다.
比金宇彬官方Instagram的粉丝数多出差不多67万名左右。
해당 인스타그램 계정이 가짜(?) 김우빈이라는 사실을 몰랐던 팬들은 적잖이 당황한 눈치다.
不知道该Instagram账号是假(?)金宇彬的粉丝们被惊吓得不小。
누리꾼들은 "속았어", "나 지금까지 짭 김우빈 팔로우 하고 있었음", "여태 짭 우빈 게시물에 잘생겼다고 댓글 단 거냐고"라며 놀란 모습이었다.
网友们惊讶表示“被骗了”,“我到现在还关注着假金宇彬”,“到现在为止我都是在假宇彬的帖子下面留言说长得帅的?”。
한 누리꾼은 "저 팬 계정이 찐 계정 팔로우 해놓음"이라며 웃기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一位网友说:“那个粉丝账号关注了真的账号”,很搞笑。
 
 
한편 김우빈은 공식 SNS를 하지 않던 시절 사칭 계정이 많아 곤욕을 치른 바 있다.
另外,金宇彬在不使用社交网站的时候,因为冒充账号太多而备受困扰。
이에 지난 2020년 7월 김우빈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김우빈의 사칭 SNS 계정이 다수 발견돼, 팬 여러분들이 혼란을 겪는 상황이 발생해 공지드린다"라고 밝혔다.
对此,2020年7月金宇彬所属公司AM娱乐表示:“最近发现很多冒充金宇彬的社交网站账号,让粉丝朋友们陷入了混淆的状况,特此公告”。
 
 
소속사는 이어 "현재 김우빈은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를 운영하고 있지 않다. 김우빈의 소식을 확인할 수 있는 SNS는 에이엠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고 있는 공식 인스타그램 외엔 없음을 말씀드린다. 팬 여러분들께서는 이 점 꼭 인지하셔서 사칭 계정에 피해를 입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公司接着表示:“金宇彬现在没有个人社交网站账户(Instagram、Facebook、Twitter等)。可以获得金宇彬消息的SNS除了AM娱乐运营的官方Instagram以外并无其他渠道,望周知。不要因冒充账号而受到损失”。
2015년부터 신민아와 6년째 공개 열애 중인 김우빈은 영화 '외계인'(가제)으로 스크린 복귀를 앞두고 있다.
从2015年开始与申敏儿进入第六年公开恋爱的金宇彬将通过电影《外星人》(暂定名)回归银幕。

Tag: 韩国娱乐圈挥之不去的关键词【真假金宇彬】
外语教育微信

论坛新贴